돌아온 복단지 OST Part.1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7.07.19

 

TRACK LIST 

 

01. Love U Love U​ [TITLE]

02. Love U Love U (Inst.)

 

[돌아온 복단지 OST Part.1 '손진영' - "Love U Love U"]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정통 홈멜로드라마 MBC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그 첫번째 OST part.1 Love U Love U의 주인공으로 '손진영'이 낙점되었다.
이미 MBC ‘위대한 탄생’에서 그의 가창력을 대중들에게 충분히 인정받았고 드라마와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그 역량을 넓혀가고 있는 '손진영'. 그는 평소 깊은 감성과 애절함을 표현했던 기존 곡들과 달리 이번 OST를 통해 평소에 잘 시도하지 않았던 미디움템포의 밝은 곡을 그만의 스타일로 잘 소화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각종 예능에서 보여주었던 손진영 특유의 밝고 재치있는 성격이 이 곡에서도 잘 묻어났다.
"Love U Love U"는 극중 복단지(강성연)의 동생 신예원(진예솔)과 박재영(김경남)의 달달한 러브테마로 처음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함과 설레임 그 사랑을 고백하는 미디움템포의 밝고 경쾌한 곡이다. 이번 곡에 프로듀서로는 플라이투더스카이, 황치열, 민해경, 드라마 '파스타', ‘자이언트’, ‘수상한 삼형제’, ‘자체발광 그녀’, ‘국가가 부른다’, ‘폼나게 살거야’, ‘애정만만세’ 등등 많은 가수들의 앨범과 OST에서 프로듀서를 맡아왔던 JACOB(박종근)과 황치열, 니엘, 플라이투더스카이 등의 앨범 작업에 참여해온 안준민이 함께 작곡을 맡았다.
 
[CREDIT]
작사: JACOB
작곡: JACOB,안준민
편곡: JACOB,안준민
Piano: 안준민
Guitar: 김민규
Stringarrange: 안준민
Mixing: 송경조

Mastering: 도정회(SoundMAX) 

돌아온 복단지 OST Part.1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7-07-20 14:24 조회 597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