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OST Part.9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8.05.04

 

TRACK LIST 

 

01. IF YOU [TITLE]

02. IF YOU (Inst.)

 

KBS ‘인형의 집’, '달샤벳 세리'가 선사하는 러블리송 'IF YOU' 발매!!

 
KBS ’인형의 집’의 OST ‘IF YOU’는 걸그룹 달샤벳의 세리가 가창하였다. ‘있기 없기’, ‘너 같은’, ‘Supa Dupa Diva’ 등 발매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달샤벳'의 보컬 '세리'의 솔로 곡이라 큰 기대를 모은다. 이전에 '세리'는 드라마 OCN 신의 퀴즈 2 OST ‘고개를 돌려요’,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설레이나봐’, KBS 미워도 사랑해 OST '행복을 주는 사람'등을 가창하였으며, 최근에는 '더 유닛' 에 도전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곡은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연주와 함께 보컬이 물흐르듯이 흘러간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이 담긴 가사는 달달한 감성을 표현하며, 심플한 편곡과 보컬이 담백하게 다가온다. 이 곡은 '스틸하트', '미나', '지석진' 등과 작업하며 글로벌 프로듀서로 떠오른 작곡가 '배드보스(조재윤)'와 '폴포츠', '수지(Miss-A)', '윤하' ,' 지연 (T-ARA)', '조항조'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 받고 있는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의 공동작품이며, 히트작곡가 김지환이 편곡에 힘을 보탰다. 그들의 아름다운 콜라보를 계속 지켜보자.
 
 
[Credit]
COMPOSED & LYRICS BY: BADBOSS, 알고보니혼수상태

ARRANGED BY: 김지환 

 

인형의 집 OST Part.9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8-05-07 18:38 조회 485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